
처음에 여러 학원들을 알아볼 때 비용이나 학원마다 특징과 커리큘럼을 비교해 보았을 때 올댓뷰티아카데미가 가장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멘토님께서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나서 주셔서 등록하게 된 것 같습니다.
처음에 여러 학원들을 알아볼 때 비용이나 학원마다 특징과 커리큘럼을 비교해 보았을 때 올댓뷰티아카데미가 가장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멘토님께서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나서 주셔서 등록하게 된 것 같습니다.
그동안 몰랐던 기술들을 수업을 통해 알게 되면서, 배운 내용을 활용해 메이크업을 하니까 더 잘하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그렇게 성장하는 제 자신을 느끼며 메이크업 수업이 재미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쉬운 건 쉬웠지만 어려웠던 부분을 고른다면 역시 기술(기법) 적인 부분이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그런 기법이 있는 지도 몰랐던 제가 하나도 아닌 여러 가지의 기법들을 새로 접할 때마다 어려워했던 것 같습니다. 가끔 손이 안 따라줄 때는 우울해지기도 했지만 혼자 연습도 많이 하고 궁금한 것이 있으면 수시로 강사님께 여쭤보며 궁금증을 해결하고 어려웠던 부분을 수업 시간에 실습하며 다시 써보았을 때 칭찬받으면 제 스스로 한 단계 뛰어넘었구나 하며 뿌듯해집니다.


메이크업할 때 팁들을 하나하나 알게 되었을 때 일상 속에서 그 팁들을 응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평소에 꾸미는 걸 좋아하기도 했고 메이크업 잘한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고, 손재주도 있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연예계 쪽으로 관심이 많았고, 현장도 다니며 경험해보니 메이크업을 해주시는 분께 관심이 생겨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것저것 정말 많은 시도를 해봤는데 그 분야 현직에 있는 사람들이 ‘이거 진짜 힘들다’ ‘이건 진짜 아니다’ ‘이건 진짜 못할 짓이다’ 이런 말들을 하시는데 그걸 들으면서 뭘 해도 “성공하려면 세상에 안 힘든 건 없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저도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준비하는 과정에 내 뜻대로 잘되지 않아서 멘탈적으로 힘들 때가 있었고, 그럴 때 ”노력해서 안 되는 건 없다고 했으니 일단 한번 해보고 생각하자!“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우울해하지 말자.“, ”난 잘하는데? 잘하고 있어!“라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계속해서 노력했더니 그만큼 좋은 결과가 나왔어요!! 분명히 하다 보면 언제 한 번쯤은 힘들 때가 있을 텐데 자신을 믿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임해보세요! 파이팅~~!
저는 사람들이 저를 많이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실력적으로도 많이 키우면서 나 자신도 잊지 않고 관리할 계획입니다. 꿈은 클수록 좋잖아요.^^ 이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이 되는 게 꿈입니다.